<< <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649 650  > >>

나누면 채워 주십니다.

나누면 채워 주십니다. 섬김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하나님은 나에게 있는 것을 나누라고 하십니다. 인간에게는 움켜쥐려는 본능적 속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

오늘도...

오늘도... 수양관을 사랑하는 봉사대원들이... 수양관에 가셔서... 나무마다 비료를 주고... 청소를 하였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 반갑습니다

>목사님 반갑습니다. 가끔 소식은듣고 있습니다 만목사님의 글을 보니 정말 반갑군요 사모님 과 애들도 다 잘있겠지요?메일로 글을 올릴려고 해도 마음뿐이고. 죄송합니다. 주..

[re] 안녕하십니까

김도현 집사입니다.반갑습니다. 그곳 미얀마에서 승리할 것을 믿으며, 이곳에서 목사님 선교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금호교회에 방문하셨다는 소식 들었는데 서로 업무가..

밍글라바

아기 예수로 오신 주님의 탄생을 축하하며 미얀마에서 인사드립니다. 이화영 목사님과 당회원 모든 금호교회 성도님들의 사랑과 기도로 이 곳 양곤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저도 매일 이..

안녕하세요...

내부의 적 지방간,콜레스테롤[빼는법] ; 먼저 승락없이 글을 올린것을 사과드리며 원치 않으신분들은 삭제하여 주십시요, 레위기 7장23~25절 에서 부터 지루하게 모든 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