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31 632 633 634 635 636 637 638 639 640  > >>

주 여호와여

지금 이 시간 나의 마음이 당신 전에 있다면 말을 많이 하는 실수 보다는 그 말을 비워 우매한 자의 소리가 하늘에 들리지 않게 하시고 나의 삶이 당신을 위하여 수고로이 일할 수 있..

아굴의 기도^^

아굴의 기도^^/잠언30장 7 : 내가 두 가지 일을 주께 구하였사오니 내가 죽기 전에 주시옵소서 8 : 곧 허탄과 거짓말을 내게서 멀리하옵시며 나로 가난하게도 마옵시고 ..

[re] 꿈이 있는 교회^^

꿈이 있는 교회^^ 우리의 꿈은 상처 받은 사람들, 실패한 사람들, 낙심한 사람들, 고통받는 사람들이 사랑과 위로, 도움과 치료, 그리고 격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만드는 것입..

꿈이 있는 교회^^

역사의 주인들^^ 오래전... 여전도회 회원들이 목표를 정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목표를 위해 기도하시며 헌금을 하셨습니다. 이 목표로 인하여... 경기도 연천군왕징면 북..

저를 좀 보세요^^

새벽기도를 마치고 나오면... 교회 마당에 많은 참새들이 짹짹거리며 놀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참새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저를 좀 보세요. 늘 이렇게 노래하며 살..

아름다운 교회^^

금호교회는 아름다운 교회입니다. 아버지(홍광주 장로님)을 모시고 교회오시는 홍두만 집사... 홍광주 장로님은 제가 중등부(1958년)때 교사였습니다. 평생 금호교회를 위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