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 >>

[re] 장로님, 안녕하신지요?

어저께 거여동에 가다가 서울 우림 교회를 보았습니다.교회마크가 횃불3개였구요.얼마나 반가웠던지...전도사님 아들생각이 나서 말입니다. 평안하세요.>장로님, 안녕하신지요? &..

추석은 잘보내셨습니까?

추석은 잘보내셨습니까? 이메일을 보냈는데 장로님 메일이 꽉 차서 되돌아 왔습니다. 이것도 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장로님, 인생을 살기가 힘이 들군요 모든 것이 무너져 내..

고향무정 (펌)

●고향무정 ● 글. 최재효 고향은 이미 고향이 아니었다 낯선이들의 낯선 행위만 있고 보고싶은 모든것은간데가 없다 문전옥답은 있는 자들의 욕심에 희생되어 러브호텔과 아..

해피 추석입니다.

금호가족여러님들! 해피 추석입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안녕들 하시지요? 구월이라고 산들바람도 느끼기전에 추석이 왔습니다. 성도님들 선물걱정, 음식 장만 걱정, 귀향 준비에..

여기는 연천입니다.

오늘도 이곳은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가랑비가... 이슬비가... 보슬비가... 때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기도해 주세요. 하나님께 우리들의 갈길을, 할일을, 좋..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금호교회 이화영목사님 귀하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1. 9월 1일 현지선교사회에서 본교회 성전건축건에 대하여 총회세계선교부 양식에 의하여 사업승인 요청서를 작성하여 올리기..

도난당했습니다.

4부예배 때 사용되는 믹서(콘솔)를 도난 당했습니다. 믹서가 무엇이냐 하면, 본당 2층 방송실에 있는, 모든 소리를 조절하는 고가의 장비입니다. 저희들은 악기와 마이크를 많이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