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 >>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정말 아름다운 사람은* 아름다운 사람은 겉 모습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내면이 무척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길을 가다가 혼자 힘겨워 하는 할머니를 만나면 조용히..

행복한 부부

행복한 부부 오늘은 행복한 한 부부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들 부부는 넉넉한 생활을 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겨우 살아갈 만한 형편이었는데, 부인의 생일날이 되었습..

***좋은 사람***

***좋은 사람***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에 대해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그 사람의 얼굴에서, 말에서, 몸짓에서, 넘쳐나는 '충족함'..

선물백화점 오픈

16일 새 생명 초청을 위한 3번 찾아갈때 정성을 담은 선물 백화점이 오픈 합니다. 한번 꼭 들러보시고 많은 이용하시기바랍니다. 이제 초청장과 정성을 담은 선물을 가지고 전도대상자..

나는 무엇을 남기려는가?

많은 분들이 송보물 권사님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그것은 그가 남긴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그가 자기만 위해 살다가 죽었다면 아무리 그가 권사의 직분을 가졌다 할..

감사하며 삽시다.

다산 정약용의 감사론 다산의 저작 중에 '감사론'이라는 논설이 있습니다. 다산은 여기서 이렇게 말합니다. 밤도둑은 도둑이 아니라 배고픈 백성이고 강도도 도적은 아니니 어..

소망이 한 가지 있습니다.

나에게는 소망이 한 가지 있습니다. 나의 한 가지 소망은 내 마음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낮아지는 것입니다. 높아지기 보다는 낮아질때 마음이 따뜻해지기 때문입니다. 나는 날..

세 가지...

우리들의 삶 속에서 되돌릴 수 없는 것 세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우리 입에서 나간 말입니다. 한 번 내뱉은 말은 다시는 돌이킬 수 없습니다. 둘째는 화살입니다. 활시위를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