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 >>

이대로 사시렵니까?

모든 사람은 죽습니다. 그런데 사람의 죽음은 꽃잎이 지는 것과는 같지 않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생명이 둘일 수 없기 때문이요, 어느 것으로도 생명을 대신 할 수없기 때문입니다. ..

찬양대회2

6여전도회원들 미안해요 .이사진을보시는분들 은 최순옥집사님깨 감사하세요 사진작업이 복잡해 교회엘법에나 올리려 했스나 궁금하신분들이 계신것 같아서 아침부터 준비하여 올려봅니다. 출연..

기관별찬양대회

기관별찬양대회에서 제3남선교회원들의 열창 (1등상 ) 안나회 회원들의 꾀꼬리갘은 멜로디.... ..........수고들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김성억 원로목사 별세

김성억목사님께서 6월12일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장례식장:한양대 병원 영안실(성동구 소재) 임종예배: 6월12일 오후 7시30분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

- 넉넉한 마음 - 내가 남에게 도움이 된다면, 내가 남을 기쁘게 할 수 있다면, 내가 가진 것을 나누어 함께 웃을 수 있다면 넉넉한 미소를 마음에 담을 수 있는 ..

조 장로님 반갑습니다.

우리교회 홈페지에 조 장로님의 글이 빠지면 앙꼬없는 찐빵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갑옷입고 생활하시기에 얼마나 수고가 많습니까? 늘 교회를 생각하며 기도하시는 조 장로님의 모습에서 ..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

가장 낭비하는 시간은 방황하는 시간이고 가장 교만한 시간은 남을 깔보는 시간이고 가장 자유로운 시간은 규칙적인 생활이고 가장 통쾌한 시간은 승리하는 시간이다 가장 지루한 시간은 ..

노회원수련회

서울노회 노회원수련회 를 "한굴 교회의 나아갈 길" 이라는 주제로 제주 서귀포 리조트 에서 185명의 회원이 모인가운데 은혜롭게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살아야 하는 이유'

세상은 꼭 살아야 할 이유를 가진 사람만 사는 것이 아닙니다. 그럴지라도 우리의 삶은 살아야 할 이유를 가진 생이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하루 하루를 더욱 값지고 보람있게 살 수 있..

한국기아대책기구

본 기구는 한국 최초의 해외선교구호 NGO로 1989년 설립되어 국내와 북한을 포함하여 약 50여 개의 영적, 육적 굶주림으로 고통 받고 있는 기아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