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629 630  > >>

수능자녀들을 위한 기도 D-2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곳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고전2:10) 기도제목 .정리하는 내용들 중에 중요한 것들을 잘 깨달..

한번더 생각해 봅니다.

존재하는 것은 변합니다. 그것은 항상 있다가 변하고 마침내는 흔적조차도 없어지고 맙니다. 인간도 예외는 아닙니다. 태어나고, 성장하고 마침내는 늙어서 병들어 죽고 맙니다...

수양관의 아침

밤새 수양관을 지키던 달님이 뒷산너머로 숨었습니다. 밤새 수양관을 살피던 별님도 안개속으로 숨었습니다. 밤새 수양관에서 찬송하던 풀벌레의 찬송 소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

멋진 인생

멋진 인생 모든 사람들이 좋은 꿈과 멋진 인생을 꿈꾸었지만 '내일' 또는 '다음에'라는 말에 속아 인생을 그저 그런삶으로 허비하는 것을 많이 봅니다. '오늘' 내가 돕지 못하..

11월 첫 날입니다.

☆마음이 가난한 사람은 행복하다 ☆ 어제 시월 마지막을 접고, 이제 새로운 11월달로 들어서는 계절의 첫 날 입니다. 지난 10개월동안 잘못한것 있으면 사과 하는 의미로 사과를..

주님앞에 간구합니다

오늘도 주님앞에 간구합니다 주님은 날 위해 십자가 에 죽으시기 까지 나를 사랑 하시였 건만나는 지금 까지 무엇을 위해 살아왔는가? 주님 위해 일 한다면서 주님 을 위해 한 일이 무..

내일 간증집회

내일 주안 장로교회 김종열권사님의 전도간증이 있습니다. 심야기도시간에(9시-10시30분) 새 생명 초청하기로 결심하신 금호교회 성도여러분! 시간을 내어 꼭참석하시기를 바랍니다.

인생 무상(人生 無常)

인생 무상(人生 無常) 부모님의 높은은혜 태산보다 더높으며 부모님의 깊은은혜 바다보다 깊다하나, 살면서도 못다함은 효성이라 하였것만, 효자효부 나타남은 오랜가뭄 콩나기네...